familyx
2007. 7. 4. 1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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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을 부르는 미로 전세계가 놀란 $44,000,000의 충격! <쏘우> 라이온스 게이트의 새로운 공포가 온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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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들과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났던 사라는 갑작스러운 차 사고로 남편과 딸을 모두 잃고 만다. 그리고 1년 후, 아직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사라를 위해 친구들은 다시 한자리에 모이고, 6명의 친구들은 동굴 탐사를 떠난다. 하지만 무언가 잘못됐다. 지도에도 없는 낯선 동굴로 들어가게 된 그들은 어둠 저편 괴생물체의 위협을 받게 되고, 사고로 들어왔던 입구마저 막혀 버린다. 완벽한 고립! 이제 할 수 있는 일은 출구를 찾아 위험 속으로 계속 들어가는 것 뿐. 하지만 괴생물체의 공격은 계속되고, 1년 전 감춰져 있던 비밀까지 드러나며 그들은 서로조차 믿지 못하게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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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사고의 후유증을 앓는 여성 사라가 모험을 즐기는 친구 5명과 함께 미국 애팔래치아 산(Appalachian Mountains) 속 고지대 동굴을 탐험하다가 낙석 때문에 동굴 속에 갇히게 되고 그곳에서 시각이 퇴보한 기이한 박쥐인간과 사투를 벌이는 내용의 영국산 공포 모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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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태양과 푸른 파도가 넘실대는 슐라이강. 정치학 연구파트너이자 동거파트너인 미리암과 앙드레는 15세의 아들과 함께 휴가를 즐기고 있다. 너무 멀지도 그렇다고 너무 가깝지도 않게 거리를 유지하는 그들은 서로의 사생활을 존중하고 합리적인 관계를 추구하는, 겉보기엔 매우 이상적인 가족이다. 따라서 이들의 휴가에 아들의 여자친구가 함께 동행한다 해도 크게 문제될 것이 없다.
다만, 나이에 비해 조숙하고 관능적인 리비아와 이웃집 매력남 빌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흐르면서 미리암은 보호자로서 그둘의 관계에 선을 그어야 할 책임을 느낀다. 그러나 빌을 추궁하기 위해 나선 자리에서 미리암은 자신의 오해를 깨닫고, 오히려 상처 받고 위태로운 그의 독특한 매력에 빠져들고 만다. 이제 미리암과 빌 사이에 비밀스러운 관계가 시작된다.
그러나, 빌이 사랑하는 사람은 미리암이 아닌 리비아. 걷잡을 수 없는 질투심과 꿈틀거리는 욕망에 사로잡힌 미리암의 삶은 전혀 예상치 않은 방향으로 흐르게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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쏟아지는 찬사! 전세계 비평가들을 사로잡다! 2006 칸 영화제‘캥젠느: 감독주간’초청 제59회 칸 영화제‘15인의 감독주간’초청작으로 선정된 'SUMMER 04 미필적 고의에 의한 여름휴가'는 이어 9월에 열린 토론토 국제 영화제 세계 현대영화부문 북미지역 프리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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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배 강력한 진짜 택시가 온다! 4배의 스피드! 이번엔 볼 수 조차 없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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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전개념 전무, 사고뭉치 경찰관 에밀리앙과 경찰들의 전폭적인 후원을 받는 초특급 총알택시 운전사 다니엘이 아빠가 되어 돌아왔다. 항상 머리보다 몸이 앞서는 에밀리앙은 어느 날 53건의 무장강도와 122건의 살인 및 살인미수를 저지른 특급 살인마 반덴보쉬를 관리하라는 임무를 받게 된다. 늘 사고만 치는 에밀리앙은 이번엔 실수하지 않겠다고 다짐하지만, 손수 살인마를 보내주는 대형사고를 치게 되고 형사 생활 최대의 위기에 처한다.
탈출한 범인을 찾아서 명예회복을 해야 하는 에밀리앙. 그는 자신의 절친한 친구이자, 경찰들도 인정한 세계 최고의 총알 택시운전사이면서 언제나 사건해결에 도움을 주는 다니엘을 찾아간다. 초고속 스피드를 낼 수 있는 최신형 택시를 이용한 다니엘과 함께 에밀리앙의 최악질 살인마 체포를 위한 도심질주가 시작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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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영화팬들이 선택한 바로 그 영화!! 택시시리즈!!
<택시> 시리즈, 그 서막을 열다! 1998년 <택시1> 이전까지는 볼 수 없었던 빠른 스피드와 화려한 볼거리로 많은 영화팬들을 사로잡은 <택시1>은 <레옹>, <제 5원소>의 세계적 거장 뤽 베송이 제작, 각본을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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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적인 사랑... 그리고 운명이 된 비극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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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를 사이에 둔 아일랜드와 영국. 로마 멸망 후, 아일랜드는 번성하여 영국을 지배하고 영국은 여러 부족들로 나누어져 있었다. 또한 아일랜드의 왕에 의해 부족들간의 연합은 금지되어 있었다. 이러한 혼란기에 트리스탄은 어린 시절, 아일랜드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고 영국의 통합을 추진하는 한 군주 마크에게서 키워진다. 트리스탄은 최고의 기사로 성장했지만 아일랜드와의 전투에서 독이 묻은 칼에 부상을 당하게 된다. 모두 그가 죽은 것으로 알고 그들의 장례절차에 따라 배에 띄워 보낸다.
한편, 아일랜드의 공주 이졸데는 해안가에서 트리스탄을 실은 배를 발견하고 자신의 신분을 속이고 그를 치료하며 트리스탄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곧, 트리스탄이 아일랜드 군에 의해 발각될 위기에 놓이면서 둘은 헤어진다.
시간이 흐른 후… 아일랜드 왕은 영국과의 평화를 위해 영국의 최고 군주에게 자신의 딸을 주기로 하고 시합을 개최한다. 트리스탄은 마크의 왕을 대신하여 이 시합에 나가게 되고 둘의 비극적인 사랑은 다시 시작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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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스탄과 이졸데 (Tristan and Isolde)의 전설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이야기는 켈트인(人)의 옛 전설을 소재로 하여 12세기 중엽에 프랑스에서 이야기로 엮어졌는데, 그 사랑과 죽음의 강렬한 아름다운 이야기가 | | |
조직 보스 암살에 실패하고 잠적한 아화(장가휘)는 조용히 가정을 꾸리고 산다. 그에게 네 명의 손님이 찾아온다. 조직원 화(황추생)와 페이(임설)는 보스의 명으로 아화를 죽이러 왔고, 형사 타이(오진우)와 마오(장요량)는 그 일을 막으러 왔다. 어릴 때부터 친한 다섯 사람은 의리의 법칙에 따라 아화와 그의 가족을 도주시키기로 하지만, 일은 하나도 계획대로 풀리지 않고, 네 친구는 아화를 잃은 채 마카오의 황량한 벌판을 헤매기에 이른다.
<익사일>은 무엇보다도 두기봉이 생전에 할 수 있는 홍콩식 누아르의 스타일을 집대성한 영화가 아닐까 싶다. 특히 좁고 복잡한 공간을 중심으로 10인 이상이 벌이는 주요 총격신들은 움직임의 구성, 카메라 워크, 편집, 하다못해 스모그의 흩날림까지도 아름다움을 향해 뜨겁게 불타오르는데, 단지 스타일이 비장한 것이 아니라 스타일의 비장함을 추구하는 태도 자체가 비장하다는 인상을 준다. 의리에 죽고 사는 남자 주인공들의 제스처도 유별나게 진하며, 비극적인 최후를 예감하고 그 길로 들어서는 이들의 마지막 모습 또한 엄청난 과잉의 멋에 취해 있다.
이런 부담스러운 비장미는 감독이 홍콩 누아르의 남자주인공들에 대해 품고 있는 연민에서 비롯된 듯하다. 네 사람은 폭력과 배신, 의리 아니면 죽음 밖에 없는 세계로부터 추방되었을(exiled) 때 쓸모있는 존재의 규명을 하지 못한다. 뒷골목에서 죽어가던 친구 앞에서도 무력했건만, 도망치듯 그 세계를 벗어나도 살 길은 없는 것이다. 어디에서도 나약할 뿐인 이들은 결국 ‘귀향’해, 쓴 웃음을 지으며 최후를 맞는다. <익사일>은 홍콩 누아르라는 장르 자체에 대한 감독의 개인적인 애도로도 비쳐지며 그것을 기념하기에는 더없이 아름다운 비문이다. 반대로 당신이 이 장르를 열렬히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면 <익사일>은 과도한 전형성을 덧입은 허약한 스토리텔링의 영화일 뿐이다. |